|
신 년 사
유니온가족 여러분,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 2026년, 비상천마(飛上天馬)의 해가 밝았습니다. 2025년은 분명 ‘비자득기(非自得期)’, 준비된 자가 기회를 얻는다는 단어 앞에 스스로 만족을 말하기 어려웠던 시기였습니다. 그러나 여러분이 흘린 땀과 헌신은 절대 헛되지 않았습니다. 우리는 이 시간을 통해 뼈대를 단단히 하고, 기본기와 신뢰를 다시 한 번 다지는 중요한 해를 보냈습니다. 이제는 속도를 낼 차례입니다. 의약품 유통 기업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,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을 정면으로 관철할 때입니다. 2026년 회사의 방향은 명확합니다.
첫째, 신뢰(信義)입니다. 의약품은 생명입니다. 유통 과정에서의 단 1%의 오류도 용납될 수 없습니다.
둘째, 속도와 실행입니다. 말은 멈추지 않습니다.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움직이고, 높이 뛰기 위해 달립니다. 2026년 우리는 더 빠르게 결정하고, 더 정확하게 실행하는 강한 실행력의 조직으로 전환할 것입니다.
셋째, 도전입니다. 의약품 유통은 변화가 빠른 시장입니다. 다품목 약가인하에 따른 유통마진의 개선, 신규 파트너십과물류망 확장, IT 전환… 올해 우리는 한 발 앞서 움직이며 확실한 성장의 틀을 완성하겠습니다. 저는 여러분과 함께라면 올해 반드시 ‘도약’을 넘어 ‘비상(飛上)’까지 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. 지난해 여러분이 보여준 신의와 열정, 헌신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우리의 자산입니다.
여러분, 2026년 우리는 날아오르는 말처럼 단숨에 치고 올라가는 한 해를 만들 것입니다. 누구도 넘보지 못할 속도, 흔들리지 않는 신뢰, 그리고 우리가 가진 믿음, 신뢰, 열정으로 한 해를 꾸려나가야 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 그리고 올해, 우리 모두 함께 비상(飛上) 합시다. 감사합니다.
|